계속되는 강의 정원 부족, 이제는 해결이 필요하다

지난달 총학생회 중앙비상대책위원회는 24학번 수강신청(이하 수신) 피해 상황 설문조사 게시물을 게재했다. ▲공과대 실험 분반 부족 ▲개편된 공통교과 정원 부족 등이 주된 내용이다. 강의 정원 부족…

View More 계속되는 강의 정원 부족, 이제는 해결이 필요하다

겨울잠에서 깬 호랑이, 2024 정경대 새터를 돌아보다

지난달 19일부터 21일까지 정이정정 새내기새로배움터(이하 새터)가 진행됐다. ▲정경대 ▲이과대 ▲정보대 ▲정보보호학부가 참여했다. 약 1,000명의 인원이 참여한 큰 규모의 행사였지만 별다른 사고 없이 마무리됐다. 각 단위…

View More 겨울잠에서 깬 호랑이, 2024 정경대 새터를 돌아보다

말 많던 동아리연합회 선거… 무슨 일 있었나

지난달 17일 제40대 동아리연합회(이하 동연) 회장단 선거에서 [가람]이 당선됐다. 선거 과정 중 상대 선거운동본부(이하 선본) [호감24]은 자격을 박탈당했고, 동연 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의 공정성 논란이 일기도 했다.…

View More 말 많던 동아리연합회 선거… 무슨 일 있었나

학생사회 기획: 총학생회부터 외경행통까지

단위별 학생회 임기가 마무리되고 새해를 이끌어갈 학생회를 선출하는 시기가 다시 찾아왔다. 올해는 총학생회를 포함한 대부분의 단위에서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가 아닌 학생회가 구성되며 학생사회 발전에 힘을 보탰다.…

View More 학생사회 기획: 총학생회부터 외경행통까지

디아스포라 이해의 장, 영화 〈초선〉 상영회

본교 도서관과 아세아문제연구원 아시아이주연구센터가 26일 본교 중앙광장 CCL에서 다큐멘터리 영화 〈초선〉 상영회 및 감독과의 대화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초선〉 상영 ▲감독과의 대화 ▲소감 공유로 구성됐다.…

View More 디아스포라 이해의 장, 영화 〈초선〉 상영회
error: Content is protected !!